존슨 앤 존슨의 전망
Johnson & Johnson(J&J)은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을 추구하는 미국 및 전 세계의 의료 및 의료 분야의 선두 기업입니다. 이 회사는 각 분야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의약품, 의료기기, 소비자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J&J는 2022년 코로나19 범유행으로 인한 건강 위기에 직면하면서 적극적으로 대응해 왔습니다. 이 회사는 백신 개발 및 생산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여 전 세계적으로 COVID-19 대응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향후 전망에 대해서는 J&J가 지속적인 혁신과 연구개발을 통해 보다 나은 보건의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확장성과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기 위해 광범위한 제품군 및 고객 중심 서비스에 걸쳐 차별화된 기술을 제공합니다. 특히 바이오의약품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바이오의약품 분야에서 총 13개의 제품을 출시하여 회사의 수익성과 성장성을 크게 높였습니다.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보건의료 서비스 개발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공지능, 빅데이터, 로보틱스 등 다양한 디지털 기술을 의료 분야에 적용하여 보다 정확하고 효과적인 진단 및 치료 방법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J&J는 지속 가능성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사회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지속 가능한 생산과 포괄적인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 구조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의료 및 의료 분야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을 추구합니다
역사
1886년 미국 뉴저지에서 설립된 다국적 제약 및 생활용품 제조업체입니다. 처음에는 의료기기 생산을 전문으로 했고, 이후 제약, 위생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처음에는 의료 기기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들은 1887년에 최초의 소독 장치를 발명했고 그 해에 미국 선박 의학 협회에 그것을 소개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들은 수천 개의 의료 기기를 개발했고, 1890년대에, 그것들은 군대와 병원들로부터 큰 수요가 있었습니다. 20세기 초에 존슨 앤 존슨은 처음으로 제약 분야에 진출했습니다. 그들은 1901년에 아스피린을 제조하기 시작했고, 1930년대에 그들은 펜슬린과 스트렙토마이신과 같은 항생제를 개발했고, 이것은 의학계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1959년 유아용 화장품인 베이비오일을 출시하고 유아용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했습니다. 게다가, 1970년대에는 여성 위생 제품인 All Day Long을 출시하여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1982년 면역억제제 레트로바이러스가 출시됐고, 이후 에이즈 환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1990년대에는 생명공학 분야에 진출하여 혁신적인 바이오 의약품을 개발했습니다. 전 세계 57개국에 250개 이상의 지점과 자회사가 있으며, 그들의 제품은 175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화이자와 함께 매출액과 자산 규모 면에서 미국 제약사 중 1,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판매 부문은 크게 소비재, 의료 장비 및 진단 제품, 의약품의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진통제 타이레놀, 반창고 등의 제품이 유명하고, 존슨의 영유아 보육 제품, 아큐뷰를 중심으로 한 콘택트렌즈 등의 비전 케어 제품도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CEO
앨릭스 고스키는 의료 기기, 의약품 및 소비재의 다국적 제조업체인 존슨 앤 존슨의 현재 CEO입니다. 그는 스위스에 본사를 둔 다국적 제약 회사인 노바티스(2005-2008)의 CEO를 역임했습니다. 그는 미국 육군사관학교를 졸업하고 6년 동안 미국 육군에서 복무했습니다. 제대 후 존슨 앤 존슨의 자회사인 얀센제약에 영업부장으로 입사해 휴턴스쿨에서 경영학 석사를 동시에 마쳤습니다. 2004년에는 스위스 제약회사 노바티스로 자리를 옮겨 남미 시장을 총괄했고 2008년부터는 글로벌 의료기기와 공급망을 담당하기 시작했습니다. 2012년 4월, 빌 웰던 전 존슨앤드존슨 CEO가 맥닐 컨슈머 헬스케어의 각종 리콜 사태로 사임했고, 차기 CEO 자리는 고스키 부회장에게 넘어갔습니다. 고스키는 리콜 문제로 신뢰도가 급락한 존슨앤드존슨의 이미지 쇄신에 주력하며 회사를 이끌 것으로 보입니다
뉴스
존슨(J&J)은 자사의 탈크 분말 제품이 암을 유발한다고 주장해 온 7만 명에게 89억달러(11조6000억원)를 지급하기로 합의했다고 4월 4일 밝혔습니다. 뉴욕타임스에 따르면 원고 측 변호인단은 이 제안으로 10년 넘게 끌어온 법정 싸움에서 '상당한 승리'를 거뒀다고 밝혔는데, 이는 기존 제안의 4배가 넘는 수치입니다. 합의금은 89억 달러의 신탁 설립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파산 신청을 한 존슨앤드존슨의 자회사를 통해 25년 동안 지급될 예정입니다. 파산법원이 이를 승인하면 베이비파우더를 포함한 탈크가 함유된 존슨앤드존슨 제품에 대한 현재와 미래의 법적 문제가 모두 해결될 것이라고 제약회사는 말합니다. 난소암과 내피로 숨진 남성의 유족 등 원고 7만여 명은 성명을 통해 이 제안을 "획기적인 것"이라고 평가했습니다. 그는 "존슨&존슨톡 기반 제품으로 인한 부인과 및 전신암을 앓고 있는 수만 명의 여성들에게 큰 승리"라고 말했습니다. 이 계획이 확정되기 위해서는 우선 법원이 존슨앤드존슨의 자회사인 LTL 매니지먼트의 새로운 파산 신청과 해결을 용인해야 합니다. 많은 원고들이 이 해결책을 지지한다는 것 또한 확인되어야 합니다. 존슨앤드존슨은 2021년 본 회사가 탈크 소송에 개입하지 않도록 LTL 자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앞서 자회사는 파산신청을 했지만 원고 측이 문제 삼으면서 올해 연방항소는 무효가 됐습니다. 법원이 승인하면 존슨앤드존슨의 이미지에 깊은 그림자를 드리웠던 오랜 법정 드라마는 막을 내리게 됩니다. 존슨앤드존슨의 탈콤 제품인 베이비파우더는 밴드에이드나 타이레놀처럼 베스트셀러는 아니었지만 회사를 차별화한 브랜드 중 하나였습니다. 원고 측은 이 회사 제품에 사용된 활석 탈콤에 발암물질인 석면이 오염됐다고 주장했습니다. J&J 경영진은 129년 전부터 판매되기 시작한 유명 베이비파우더를 포함해 수십 년 동안 탈콤 제품의 석면 노출 위험을 알고 있었습니다. 적합하지 않다는 연구원과 과학자들의 주장을 반박하는 한편, 최근 사용자들의 법적 소송이 쇄도하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2020년 미국에서 베이비파우더 판매를 중단했고 올해 전 세계적으로 판매를 중단할 계획입니다. 최종 해결의 관건인 자회사 LTL의 신규 파산 절차가 다음 주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