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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록터 앤 갬블 전망, 역사, CEO, 뉴스

by 천억알파맘 2023. 4.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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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록터 앤 갬블

프록터 앤 갬블의 전망, 역사, CEO, 뉴스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 회사는 환경친화적이고 주주친화적인 기업으로써 우리 생활 주변 곳곳에 제품으로 나와 있으며, P&G의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중심은 사람이다'라는 문구가 인상 깊은 기업입니다.

People are the center of all we do

프록터 앤 갬블의 전망

프록터 & 갬블 회사는 미국의 다국적 기업입니다. 비누, 샴푸, 칫솔, 기저귀와 같은 다양한 종류의 소비재를 제조하고 판매합니다. 그것은 줄여서 P&G라고 불립니다. 한국지사는 1989년 서통과 공동 진출한 뒤 1993년 설립된 한국 P&G입니다.
Proctor & Gamble은 성장 가능성이 있는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전 세계적으로 운영되는 가장 큰 소비재 회사 중 하나입니다. 최근 몇 년간 코로나19 영향으로 소비재 업계 전반에 걸쳐 불확실성이 커졌지만 프록터 앤 갬블은 기존 제품군 외에도 소비자 신뢰를 쌓을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출시하는 등 경영 전략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환경 문제와 사회적 책임의 중요성을 강조함에 따라 프록터 앤 갬블은 지속 가능한 관리와 환경 보호에 대한 헌신을 지속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역사

1837년 영국 런던에서 윌리엄 프록터와 제임스 갬블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그들은 세 가지 제품과 세탁비누와 같은 생활용품을 생산했고, 이후 섬유, 화장품, 식품과 같은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했습니다. 1887년 프록터 앤 갬블은 미국 시카고에 지점을 설립해 미국 시장에 진출했고, 미국에서 성장과 확장을 거쳐 1890년대에는 퓨어엑스 아이보리(세제의 일종)를 도입해 세금 시장을 주도했습니다. 1900년대에 미국 가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1930년대에, 그는 또한 노동자들에게 임금과 혜택을 제공하면서 미국 정부의 일자리 창출 프로그램에 참여했습니다. 1950년대부터 1960년대까지 산업화와 미국의 가구 수의 급속한 증가로 프록터 앤드 갬블은 광범위한 제품으로 사업을 확장했습니다. 이후 1970년대 미국의 라이프스타일이 바뀌면서 미용과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화장품 등의 제품도 출시됐습니다. 1990년대에, 그 회사는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을 강조하며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다양한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으며 사업 영역을 확장하였습니다. 현재 세계 최대 생활용품 제조업체 중 하나로 브랜드 질레트, 브라운, 다우니, 헤드 앤 숄더, 오랄비, 페브리즈, GAIN, SK-2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CEO

현재 프록터 앤드 갬블의 CEO는 데이비드 테일러입니다. Taylor는 2015년 CEO로 임명되었으며, 2011년부터 Procter & Gamble의 Global Health and Grooming 부문의 그룹 회장을 역임했습니다. Taylor는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출신으로 펜실베이니아 주립 대학교에서 화학 공학 학위를, Haverford 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뉴스

The Procter & Gamble Company(NYSE:PG) 이사회가 보통주와 시리즈 A 및 시리즈 B ESOP 컨버터블 클래스 A 우선주에 대해 주당 0.9407달러의 분기 배당금 인상을 발표했습니다. 회사 주식, 2023515일 이후에 2023421일 업무 종료 시점에 기록된 보통주 주주와 2023년 시작 시점에 기록된 우선주 주주에게 지급됩니다. 이는 이전 분기별 배당금에 비해 3% 증가한 금액입니다. 이번 배당금 인상은 P&G67년 연속 배당금을 증액하고 1890년 설립 이후 133년 연속 배당금을 지급한 기록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또한 페브리즈, 프레시 25주년 기념에 팬들 초대하였습니다. 25년 전 세상은 조금덜 신선했습니다. 그런 다음 페브리즈가 현장에 등장했고 모두 행복한 한숨을 쉬었습니다. 하나의 스프레이, 스프릿츠 또는 플러그인으로 전체 분위기가 펑크에서 신선하게 바뀝니다. 더 나은 공기의 숨결은 더 나은 하루에 영감을 주는 변화를 일으킵니다. 그것은 우리가 "Fresh af"라고 부르는 분위기입니다. 이제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페브리즈는 세 명의 신진 디자이너와 협력하여 독점 스트리트웨어 라인인 Fresh af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가장 멋진 브랜드 상품을 통해 팬들은 이제 Fresh af를 보고 냄새 맡을 수 있습니다. 물론 "Fresh as Febreze"입니다. 25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Febreze는 사람들이 Fresh af를 느끼고 볼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크리에이터의 독점 상품을 통해 팬들은 방마다 신선한 냄새를 맡을 뿐만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신선해 보입니다. Unfinished LegacyBrema Brema,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Dani Klarić, "TheRealRJM" Rachel Motley 3명의 신예 크리에이터가 고유한 스타일을 브랜드에 도입하여 팬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페브리즈처럼 신선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정판 운동복을 디자인합니다. 그 결과는 가장 참신한 인재들이 세계에서 가장 참신한 브랜드와 팀을 이룰 때 일어나는 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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